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라노벨 사이트 번역 무료로 보는법
    카테고리 없음 2022. 3. 26. 15:48

    일본 라노벨 사이트 번역 무료로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이전에 아키하바라 도서관 pdf 새주소는 불법이라서 막혔습니다. 따라서 제가 새로운 라노벨 무료로 보는법 알려드릴게요.

    무료 라노벨 다운 사이트 <<
     
    1. 텍본
    2. 일본 라노벨 번역
    3. 아키하바라 도서관 pdf

    여러가지 종류 전부다 번역이 된 텍본이라서, 쉽게 구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곳중에 제일 유명한곳으로 알려드렸습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 침공하여 한 달이 지났습니다. 유엔에 따르면 민간인의 사망자는 1천명을 넘었다고 하며, 수도 키예프 주변과 러시아군이 포위하는 남동부 마리우폴리 등에서는 격렬한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주요 7개국(G7) 등 정상회담이 연속으로 열리고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국제사회는 러시아에 대한 압력을 강화하고 있지만 전투 종결 전망은 서 있지 않는다.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발사한 일본 라노벨 사이트 번역 무료로 보는법 북한에 대한 추가 제재에 대해 중국과 러시아가 25일 반대 자세를 선명하게 했다. 유엔안전보장이사회의 공개회합에서 미국이 제재 강화를 위해 결의안을 내겠다고 호소한 반면 중로는 반대로 제재 완화를 언급했다.

    회의는 미국 외, 유럽의 5 이사국이 개최를 요청. 북한의 핵·미사일 문제가 공개로 논의되는 것은 잇따라 탄도미사일을 발사하고 있던 2019년 12월 이후가 되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